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기사쓰기
충북TP, 지역 의견 공유의 場
지역사업총괄협의회 개최
충북지역사업총괄협의회 전경
충북테크노파크가 충북 지역 오피니언 리더들의 의견 공유의 장을 마련했다.

충북TP(원장 김진태)는 지역사업 성과 및 정보 확산을 위한 충북지역사업총괄협의회를 11일 충북테크노파크 선도기업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충북TP 김진태 원장과 함께 △충청북도 신철호 전략산업과장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고근모 창업성장지원과장 △이노비즈협회 이천석 회장 등 지역유관기관장들과 대학 산학협력단장 등 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산학연관 연계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이라는 공동 목적 달성을 위한 활발한 논의가 이뤄졌다.

협의회에 참석한 위원들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가 지원하는 지역대표산업육성사업 연계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의사결정 및 지역사업 성과홍보 방안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또한 지역산업 진흥계획에 포함된 기업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사업의 효율적 운영과 성과확산을 위한 다양한 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된 것으로 전해진다.

김진태 충북TP 원장은 총괄협의회에 참석한 위원들이 제시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지역사업운영 전반과 향후 신규사업기획 시 적극 반영하기로 했으며, 충북 산학연관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실질적인 기업지원프로그램 기획을 내실 있게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기자 프로필 사진
배종인 기자 (jib@amenews.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