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0 09:47:32
기사수정

▲ NI 산업용 IoT 연구소.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IoT 기술 및 솔루션 기업들의 협업을 지원한다.

NI는 최근 미국 텍사스 오스틴의 NI 본사에 NI 산업용 사물 인터넷(IoT) 연구소를 개소했다고 발표했다.

NI 산업용 IoT 연구소는 운영 기술 및 정보 기술과 이러한 시스템을 연구하는 기업을 연결하는 지능형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다.

미래에 대비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반으로 한 이 연구소는 마이크로그리드 제어 및 통신, 고급 생산 제어, 중장비 자산 모니터링 등의 영역에 중점을 두고 운영된다.

또한 NI 산업용 IoT 연구소는 상호 운용성 개선을 위해 다양한 기업들의 협업을 촉진할 예정이다.

통신 프로토콜, 컨트롤러 하드웨어, I/O 구성요소, 프로세싱 구성요소, 소프트웨어 플랫폼 영역에서 전문성을 갖춘 기업들은 이 연구소에서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운영 방식의 대대적인 변화를 이룰 통합 솔루션을 검증할 수 있다.

NI 산업용 IoT 연구소는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아브뉴 얼라이언스(Avnu Alliance), 시스코(Cisco Systems), HPE(Hewlett Packard Enterprise), IIC(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인텔(Intel), 칼립소(Kalypso), OPC 재단(OPC Foundation), OSI소프트(OSIsoft), PTC, RTI(Real-Time Innovations), 스파크코그니션(SparkCognition), 세미크론(Semikron), 뷰포인트(Viewpoint Systems) 등이 후원한다.

NI 비즈니스 및 기술 디렉터인 제이미 스미스(Jamie Smith)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기술 전문 기업과 제휴 관계를 강화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기술을 선보이는 데 참여한 기업들은 유틸리티 그리드, 양산, 자산 상태 모니터링 및 기타 여러 분야에서 획기적인 혁신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 연구소는 산업용 IoT 기술, 솔루션 및 시스템 아키텍처를 선보이는 무대가 된다. 참여 기업은 온사이트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IIC) 테스트베드처럼 시연 기회를 통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홍보하고 현실적인 과제를 인식하는 도메인 전문가들과 논의를 진행할 수 있다.

NI 산업용 IoT 연구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ni.com/iiot-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2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