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4 14:45:02
기사수정


산업계와 정책 당국 소통의 역할 기대



신소재경제신문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국회의원 박정입니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느 때보다 기쁨이 가득하고, 뜻하신 일들을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현장에서 발로 뛰면서 신소재산업부터 산업전반에 이르는 분야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온 언론입니다. 산업발전의 동반자가 되어주신 고봉길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큰 박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4차산업혁명을 통해 산업구조가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는 과정에서 산업계와 정책 당국 사이의 소통의 통로인 신소재경제신문의 역할은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정부가 추진하는 산업정책을 정확히 평가하고, 필요하다면 새로운 대안도 제시하면서 산업발전에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정확한 보도와 심층 분석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전문지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신문 임직원 및 독자 여러분의 새해 건승을 기원하며, 무술년 새해 가정에 큰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5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