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칼럼·기고 > 신소재칼럼
적응할 것인가, 이끌 것인가?
인간적인 것과 도덕적인 것
미래에는 로봇이 병역의무를?
아이고! 우리 손주는 뭔 일을 해야 하나?
몸으로 글 읽기
정유년(丁酉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계획하시는 일 모두 뜻대로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한국3D프린팅서비스협회는 2016년 6월 창립하여 3D프린팅 분야의 정부와 현업 사이에 괴리..
“닭의 울음소리처럼 성공을 알리는 한해 되길”
2017년 정유(丁酉)년 새해를 맞아 독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경제는 글로벌 경기침체 고착화 등의 어려움이 많았고 올 한해도 불확실하고 가혹할 것으로 예..
안녕하십니까?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위원인 유승희 성북갑 국회의원입니다.다사다난한 2016년이 지나고 드디어 2017년 정유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은 붉은 닭띠의 해입니다. 붉은 닭의..
신소재경제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장 장병완입니다.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붉은 닭의 기운을 받아 모두가 성공하시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
신소재경제신문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소속 국회의원 박정입니다.먼저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 소재부품산업계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
반갑습니다. 수원장안 출신,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소속 국회의원 이찬열입니다.존경하는 신소재경제신문 독자 여러분.지난해 국내외적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총명함을 상징하는 붉은 닭의 해..
정유년 새해 아침에 인사드립니다.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 김종훈(울산동구 국회의원, 무소속)입니다.소재·부품 산업은 지난 2016년 경기 불황에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 경제를 이끌어온..
신소재경제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누리당 김규환 의원입니다.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소재산업 관계자 및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화목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꿈의 산업이라 일컬어지..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 바라는 일이 모두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올해는 붉은색을 의미하는 ‘정(丁)’과 십이간지 중 닭을 뜻하는 ‘유(酉)’가 만난 해입니다. 여기서 정은 불의 기운을 상징하는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