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산업가스
ASU 건설 계약, 8.5세대 OLED 공정에 사용
대성산업가스가 중국 광저우 LG디스플레이에 질소 ASU를 공급한다.대성산업가스 자회사인 대성 광저우 기체유한공사는 최근 중국의 대형 공기분리장치 제조업체인 광저우 항양(Hangzhou Hangyang)과 질소 ASU 제조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다.시설 규모는 질소 3만N..
최근 친환경 미래 에너지원인 수소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수소에너지 민간보급과 수소충전소를 포함한 수소생산, 저장, 운송, 이용이 가능한 인프라 구축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관련 최신 기술..
단가인상·물량부족 극복해야 ‘생존’
▷대표 김기태
산업용가스 및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인 대성산업가스(대표이사 김형태, 김신한)가 지역 주요 복지 기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대성산업가스는 최근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시..
국내 연구진이 지구 온난화의 주범으로 꼽히는 육불화황(SF)에 대한 표준가스 개발에 성공해 전 세계 육불화황 측정 데이터 품질 향상이 기대되고 있다.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 원장 박상열) 가스분석..
[인사]덕양2017. 12. 28 10:49
■ 보직▷생산기술본부장 이정규 상무이사▷생산기술본부 공정기술팀 심재형 고문■ 승진▷남부영업본부 김기조 전무이사▷중부영업본부 강영준 상무이사▷전략기획실 사업기획팀 박지훈 이사▷중부영업본부..
세계적인 산업가스 메이커 프렉스에어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지역 고객사를 대상으로 2018년 1월1일부터 산업가스 가격 인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상 대상 및 인상률은 벌크 질소, 산소, 아르곤, 수소,..
정부가 세계적 수준의 수소차 기술 유지 강화를 위해 수소차의 가격 저감, 핵심 부품 성능향상 등이 추진되며, 충전소의 국산화 기술 확보에 나선다.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는 19일 서울 더케이 호텔에..
조아테크(대표 하명현)의 LPG 용기 절체기 자동 발신서비스가 합리적인 가격에 실시간 교체 정보 제공으로 경영 효율성 극대화를 실현하며, 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조아테크는 지난 11월부터 LPG ..
서울경인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이사장 유연채)이 내년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는 가운데, 극복의지를 다지며 2017년 마지막 월례회의를 마감했다. 서울경인조합은 13일 경기도 시흥시 조합사무실에서 2017년 ..
수소융합얼라이언스추진단(단장 신재행, H2KOREA)이 한국과 중국의 수소에너지 협력의 물꼬를 트며, 국내 수소 산업의 국제 교류 활성화에 나선다.수소얼라이언스는 13일 중국 베이징 조어대 14호 각 2층..
이기상 현대자동차 전무가 수소차를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가야 할 방향이라며, 수소차 개발 및 보급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이기상 현대차 전무는 지난 8일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세미나..
포스코가 액화가스류에 대한 경쟁입찰을 실시한다.입찰 품목 및 수량은 광양제철소에서 △액화산소 800만N㎥ △액화질소 600만N㎥ △액화알곤 500만N㎥이며, 포항제철소에서 △액화산소 630만N㎥ △액화질..
SK머티리얼즈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SK머티리얼즈는 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행복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회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