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산업가스
불합리 법규 개선 및 회원의 날 개최, ㈜퓨엠 회원사 등록
국내 특수고압가스 관련 안전관리 및 정부와 가교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산업특수가스협회(회장 임민규)가 올해 협회 경쟁력 강화와 위상 제고에 적극 나선다.한국산업특수가스협회는 28일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임민규 회장, 김형태 대성산업가스 대표, 김교영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한국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연합회 심승일 회장이 다시 한 번 연합회 수장으로서 산업가스 업계 발전을 위해 봉사한다.고압가스연합회는 22일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제1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압가스..
우리나라 수소산업을 대표하는 기관이 창립총회를 갖고 우리나라 수소산업 발전을 위해 본격적 활동에 나선다.산업통상자원부는 23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수소융합얼라이언스 상설 추진단’을 창립하..
새로운 대한탄산공업협동조합 이사장에 탄산업계 원로이자 오랜기간 이사장직을 수행해온 바 있는 배상도 창신화학 회장이 선임됐다. 대한탄산공업협동조합은 2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회의실에서 김규호..
N₂O, 수급 불안 공급 대란 현실화
국내 사모펀드 MBK파트너스가 대성산업가스를 인수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 산업용가스 메이커가 3개사 위주로 재편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업계에 따르면 지난 16일 국내 사모펀드(PEF) MBK파트너스..
반도체 산업의 미세화와 3D NAND 확산에 따른 특수가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SK머티리얼즈가 삼불화질소 공장 증설과 식각제조 공장설립에 나선다. SK머티리얼즈(주)는 17일 경북도와 S..
에어프로덕츠가 북미 산업가스 가격을 두 자릿수 인상했다.에어프로덕츠는 최근 북미에서 도매상을 대상으로 산업가스 공장도 가격을 인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10월이후 5개월 만이다.인상폭을 살펴..
헬륨시장이 식품 및 헬스케어 부문에서의 수요 상승에 힘입어 연평균 2.53%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리서치&마켓(Research and Markets)은 지난 15일 보고서를 통해 2016년부터 2021년까지 헬륨 시장이 연..
서울경인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이사장 유연채)이 정관 개정을 통해 임원을 17명으로 확대하고 신임 이사 2명을 추가 선임했다.서울경인조합은 15일 경기도 시흥시 조합사무실에서 ‘제20차 정기총회’를 개..
대구경북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상주)이 올해 조합사 신규 회원 확대를 통해 시장 안정화 주력에 나선다.대구경북고압가스조합은 지난 14일 대구 대경한정식에서 제16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
린데코리아가 올해 N₂O(아산화질소) 생산시설을 증설하는 등 전자가스 제조 및 공급 역량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린데코리아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세미콘코리아 ..
버슘 머티리얼즈(Versum Materials)가 에어프로덕츠에서 분사된 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버슘 머티리얼즈란 이름으로 전시회에 참가하며 전자 소재 시장에 그 이름을 각인시켰다.버슘 머티리얼즈는 2월8일..
SK머티리얼즈가 반도체용 특수가스 기술을 업계에 과시했다.SK머티리얼즈는 2월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코리아 2017’에 참가했다.이번 전시회에서 SK머티리얼즈는 자..
원익머트리얼즈가 자사의 Si 기반의 전구체들을 전시회에서 선보이며, 반도체 소재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대중에게 알렸다.원익머트리얼즈는 ‘세미콘코리아 2017’에서 실리콘(Si) 기반의 전구체인 ‘HCD..
SK머티리얼즈의 2016년 경영실적이 전방산업 성장에 따른 제품 수요 증가 및 판매 확대로 지난해 대비 3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했다.SK머티리얼즈는 3일 2016년 경영실적을 공시했다. 이에 따르면 매출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