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글로벌 LED조명시장 공략 속도
아이스파이프가 영국 공공조달 공략에 나선다. LED조명 전문기업 아이스파이프(주)가 오는 27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공공조달 전시회(Public Sector Show)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영국 공공조달 전시회는 영국 총리와 영국 조달청장을 비롯한 각 공공기관의 구매담당 최고책임..
조명업계의 글로벌 선도기업 필립스라이팅코리아(대표 김문성)이 휴대가 간편한 LED 스탠드 출시를 통해 야외에서의 LED 조명기기 사용이 간편해질 것으로 보인다.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기하학적 형태의..
광기술원이 LED 봉지재 경화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기술을 반도체 제조장비 기업인 (주)대성엔지니어링에 이전한다. 한국광기술원(원장 김영선)은 산업통상자원부 및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서 지원한..
서울반도체가 글로벌 부품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 두번째 소송을 제기했다. 대한민국 최초의 LED전문기업 서울반도체가 대만 에버라이트사가 제조한 LED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전자부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이 스마트 LED 조명을 출시했다.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사용 가능한 스마트 LED 조명 ‘한샘 팔렛(Pa..
에너지와 비용 절감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은 LED 이관형광등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조명업계의 글로벌 선도기업 필립스라이팅코리아(대표 김문성)는 2G11 소켓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U자 형태의 이..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대표 김대진)가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도를 갖춘 LED 스탠드 신제품을 출시해서 화제다.레드밴스는 최근 간접무드조명과 학습조명으로 고루 활용할 수 있는 개성 있는 ..
빈티지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춘 인테리어용 LED 램프가 출시돼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오스람에서 분사한 글로벌 일반조명기업 레드밴스(대표 김대진)가 인테리어용 LED 램프 2종을 출시..
느타리버섯 재배용 LED 장치의 공급 확대의 통로가 열렸다. 경기도농업기술원은 지난 24일 버섯농가의 생산 향상과 비용 절감을 위해 ‘LED를 활용한 느타리버섯 재배용 광조사 장치 기술이전 협약식’을..
한국철도공단이 수도권 전철의 승강장 조명 교체를 통해 환경문제와 전기료를 동시에 잡는다.한국철도시설공단(이사장 강영일)은 철도 이용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부터..
아이스파이프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LED 제품들을 선보인다.LED조명 전문기업 아이스파이프(주)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에서 개최되는 ‘2017 코리아 나라장터 엑..
서울반도체가 고출력이 필요한 자동차, 휴대폰 플래시, 조명, UV LED의 제조에 필수적인 특허 기술을 무단으로 사용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소송을 제기했다. 또한 인력유출을 시도한 기업에게도 엄중히 대..
조명 업계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필립스라이팅코리아(대표 김문성)가 LED를 통해 환자와 환자 보호자들에게 안정감 있는 조명을 선사한다.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의 ‘갤러리 경..
LG이노텍이 UV(자외선) LED 모듈을 양산해 실제 정수기에 장착하는 등 관련 제품 확대에 나선다.LG이노텍(대표 박종석)은 ‘정수기 코크 살균용 UV LED모듈’을 파주 사업장에서 지난달 말부터 본격 ..
삼성전자가 지난 2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씨네마크(Cinemark) 극장에서 세계 최초로 극장전용 LED 스크린인 ‘삼성 시네마 스크린’을 공개하는 시사회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영화 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