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경제신문

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테크노파크
2월23일부터 3월9일까지, 홈페이지 다운로드
전북테크노파크(원장 백두옥)가 전북의 탄소소재의 확장과 지역내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신규사업의 수요조사에 나선다.전북TP는 지난해 신규사업으로 제안한 ‘이차전지 신소재융합실용화 촉진사업’이 산업통상자원부 2017년 산업거점사업 신규추진 적합사업으로 선정돼 올..
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가 글로벌 게임융합산업 선도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경북TP는 17일 최경환 국회의원(경산), 우병윤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최영조 경산시장을 비롯한 지자체 및 게임업계 관계자..
전북테크노파크는 제조업 매출 100억 이하의 기업의 성장을 위해 14억원의 예산으로 ‘R&D연계 기술애로 지원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사업은 시제품, 시작금형 제작을 통해 기업이 보유한 기술 및 아이디..
대구테크노파크(원장 권업)가 지역 우수 기술기업들의 기술거래촉진 및 투자를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대구TP는 대경기술지주(대표 박기현)와 함께 주관하는 ‘2017 벤처투자데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
울산테크노파크가 올해 신성장산업 육성과 위기산업 극복에 앞장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거점기관으로 적극 나선다.울산TP는 2017년 지역경제 위기 및 불확실성 극복을 위해 ‘위기산업 극복과 신성장산업..
윤종언 신임 충남테크노파크 원장이 취임식을 갖고 3년 임기를 시작했다.충남TP는 6일 종합지원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9대 윤종언 신임 원장의 취임식을 가졌다.이 자리에서 신임 윤 원장은 “충남기업과 ..
전북테크노파크가 경제협력권 내 협력산업 육성을 통한 일자리 및 부가가치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전북TP는 비즈니스협력형 R&D과제를 ‘2017년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을 통해 지원한..
경기테크노파크(원장 이강석)가 맛있는 점심식사와 명강사의 유익한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TP는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무료 중식제공과 함께 유명 강사의 특..
충남테크노파크는 2월1일자로 신임 바이오센터장에 이재정 박사를 공모를 통해 최종 임명했다고 밝혔다.충남 예산 출신인 신임 이재정 센터장은 건국대학교 생물학과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한 뒤 고려대학교 ..
전북테크노파크(원장 백두옥)가 전북 도내 농기계(농업용 로봇 포함) 업체의 잠재력을 극대화 시키고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나선다.전북TP가 ‘공공기관연계 지역산업육성사업’ 관련 2017년..
경기테크노파크(원장 이강석)가 중소기업의 맞춤형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경기TP는 중소/벤처기업이 겪고 있는 애로사항에 대하여 무엇이든 물어보고 해결·지원하는 ‘컨택센터’를 운영한다고..
미래먹거리산업 창출 및 세계 1경 규모 헬스케어 시장의 리딩 국가 대열에 합류하고, 게놈 기반 맞춤형 의료서비스 상품화와 마케팅 전략 발굴 등 울산의 유망기술을 도출, 육성하기 위한 ‘울산 바이오메디..
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가 희망이음 프로젝트 참여 우수기업을 인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충북TP는 지난 16일 충북TP 미래융합기술관 컨벤션홀에서 ‘2016 희망이음 프로젝트’ 사업에 참여한 총 36..
전북테크노파크가 입주기업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전북TP(원장 백두옥)는 16일 전북TP 본관 4층 회의실에서 전북TP 입주기업 대표와 전라북도 정무부지사 및 전북TP 관계자들 30여명이 모인가운데..
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가 메디컬융합소재의 역학, 화학, 생물학 분야 시험기관으로 인정을 받아 지역 기업들이 시험인증 획득 비용 및 소요시간 경감으로 제품 개발 및 가격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
충남테크노파크는 18일 종합지원관 2층 대회의실에서 2017년도 제1차 임시 이사회를 열고, 제9대 원장으로 윤종언 박사를 선출했다.경북고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신임 윤 원장은 서울대에서 경영학 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