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속보
10월12일 13시, 코엑스 307C
마이컴월드가 GMP를 준비하는 업체들의 용기관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마이컴월드는 오는 10월12일 13시부터 코엑스 307C에서 ‘GMP 용기관리시스템 세미나’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제5회 국제신소재 및 응용기술전’의 부대행사로 개최된다.세미나에서는 ..
반도체, 미세 전자 제조분야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신소재경제는 오는 9월13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세미콘타이완 2017’에 참관단을 구성해 대만을 방문한다.참관 일정..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직원 공개 채용 과정에 부당한 개입이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검찰이 이 사건에 박기동 사장에 직접 개입됐는지 확인에 들어갔다.충북 청주지검 충주지청은 20일 충북 음성군 혁신도..
삼성전자가 AI시스템용 최고 사양으로 업계 유일 양산하고 있는 초고성능 ‘8GB HBM2 D램’을 본격적으로 공급 확대에 나선다.삼성전자는 ‘8GB(기가바이트) HBM2(고대역폭 메모리, High Bandwidth ..
오는 9월부터 전기차와 수소차는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마다 정상요금 보다 50% 할인된 금액을 내게 된다. 전기차·수소차 통행료 할인은 미세먼지 저감 등을 위해 추진되는 것으로 친환경 통행료 수납시스..
국토교통부는 아우디, 벤츠, BMW 3개 업체에서 수입해 판매한 승용차, 이륜자동차 총 24개 차종 5,731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한다고 29일 밝혔다.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에서 ..
아시아 및 세계 농기구 최신 기술 및 산업 현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농기계 전문 전시회가 태국에서 개최된다.농기계 전문 전시회인 SIMA 아세안이 오는 9월7일부터 9일까지 태국 방콕 임팩트 전시 ..
조아테크(대표 하명현)가 의료용고압가스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용기이력관리시스템 설명회를 갖는다.이번에 발표되는 시스템은 고압가스생산 및 용기입출내역을 관리할 수 있는 용기이력관리시스템..
나노융합2020사업단의 ‘은 나노선 기반 폴더블 투명전극 필름소재 기술’ 발표회 장소가 변경됐다.변경장소는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이다.발표일시는 2017년 5월30일 16시부터 17:20분까지다.자세한..
아시아 최대 3D프린팅산업전시회 및 유저컨퍼런스인 ‘3DPIA(3DPrinting International Arena) 2017’이 차세대 전자산업과의 융합을 주제로 국내 전자산업의 본고장 구미에서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경..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최첨단 기계산업의 현재를 반영하고, 첨단 정보통신기술과 기계기술을 융합한 스마트 제조기술의 미래를 엿보는 자리가 마련됐다.‘제8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이 24일부터 27일까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