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기업이슈
전자파 차폐·방열소재·도전성입자 생산 클린룸 확장 -반도체·모바일·車·웨어러블 타깃, 2019년 상장 목표
미세 나노입자 코팅기술 기반 나노융합소재 전문기업 엔트리움(대표 정세영)이 제품 생산라인을 확대하고 양산에 나선다. 반도체, 모바일, 자동차, 웨어러블 등 산업계에서 필요한 소재를 공급해 월 1000만달러(113억원) 이상 규모의 생산 라인을 갖추고 세계적인 강소기업으로 도약..
산업용가스 및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인 대성산업가스(대표이사 김형태, 김신한)가 자체 기술력으로 네온 생산 국산화에 성공해 국내 네온 수급에 안정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네온의 해외 시장 개척에도 적극..
SK하이닉스(대표 박성욱)가 자사의 고유 기술로 적층 72단 3D 낸드플래시 개발에 성공해 72단 3D 낸드 기반 모바일, SSD 솔루션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SK아이닉스는 10일 업계 최초로 72단 256Gb(기..
나노융합2020사업단(단장 박종구)의 2017년 신규과제 선정자들이 협약식을 갖고 3년간의 사업화에 착수했다.나노융합2020사업단은 4일 과학기술회관에서 ‘나노융합2020사업 2017년도 신규 선정과제 협약서..
LG화학이 올해 R&D 분야에 사상 최대인 1조원 규모를 투자하고 매년 투자규모를 10% 이상 늘려나간다. 또한 R&D 생산성을 한층 강화해 2020년 R&D를 통한 신제품 매출을 16조3,000억원 규모로 확대한다..
현대자동차가 커넥티드 모빌리티(Connected Mobility) 기술의 현재와 선행 기술을 선보이며 미래상을 제시했다.현대차는 30일 ‘서울 모터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커넥티드카와 이로 인해 변화할 미래상..
SK하이닉스가 기술 잠재력이 높은 협력사를 ‘기술혁신기업’으로 선발하고 집중 육성에 나서는 새로운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시작한다SK하이닉스는 31일 이천 본사에서 2017년 기술혁신기업으로 △에이피..
UNIST(총장 정무영)의 ‘아바타 로봇 시스템’이 우수한 기술력 및 사업화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았다.UNIST는 30일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양희)에서 개최한 ‘제1회 미래성장동력 챌린지 데모데이’ ..
마이컴월드의 GMS 시스템 신제품이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출시됐다.마이컴월드는 30일 세종시소재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GMS 시스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
한국소방산업기술원(원장 최웅길)의 지난해 민원처리 소요 기간이 짧게는 3.3일에서 길게는 12.7일 단축된 것으로 나타나 소방용품 승인 기간 지연을 개선하고, 경제적 부담을 완화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가 지원 기업들의 경쟁력 향상과 일자리 창출에서 높은 성과를 보여 지역산업 육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핵심으로 우뚝 섰다.충남TP는 지난 3월17일 충남도 정책 입안 관계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