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기업이슈
임직원 100여명도 복구 활동 구슬땀
SK하이닉스(대표 박성욱)가 최근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돕고 있는 청주시 수재민 돕기에 앞장섰다.SK하이닉스는 20일,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청주 시민들의 수해 복구 성금으로 5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수해 복구를 위한 자원봉사에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해..
SK하이닉스가 100% 출자해 설립한 파운드리 전문회사인 SK하이닉스 시스템아이씨(대표 김준호)가 공식 출범한다. SK하이닉스는 파운드리 전문회사 출범으로 시스템반도체 사업역량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이사가 산업용 가스의 제조 공정 및 공급 안전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 기술개발과 ISO 인증 등 가스안전관리 정책의 선도적 수행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조..
안종규 세화가스텍 대표이사가 고압가스 시설의 안전 시공 및 공급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안종규 세화가스텍 대표이사는 7일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24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에서 영..
자원개발 전문인력양성을 위해 해외자원개발협회와 3개 자원관련 공기업이 손을 맞잡았다.해외자원개발협회(회장 이승훈)는 7일 강남구 소재 협회 회의실에서 한국가스공사, 한국석유공사, 한국광물자원공사..
삼성전자가 평택 반도체 라인 본격 가동과 함께 반도체·디스플레이 생산라인 증설 등 37조원 이상의 투자를 추진, 부품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일자리 창출과 IT 전후방 산업 육성에 앞장선다. 이러한 대..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장병우)가 기업 신용등급 평가에서 잇따라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한국기업평가는 29일 현대엘리베이터에 대한 본평가 리포트에서 ‘A/안정적’으로 평가한다고 밝혔다.평가 이유로..
전 세계가 대용량 배터리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커피를 닦은 두루마리 휴지를 친환경 종이 배터리로 만들어 쓸 수 있는 기술이 산림청에 의해 개발됐다.산림청 국립산림과학원(원장 이창..
현대기아차가 미국 최고 권위의 품질조사에서 최상의 성적을 거두며 전세계 자동차 품질의 새 역사를 썼다.현대기아차는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J.D.Power)가 21일(현지시간) 발표한 ‘2017 신차..
조아테크(대표 하명현)가 GMP 용기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업계 관계자들에게 공개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조아테크는 22일 서울 강변테크노마트 회의실에서 산업가스 제조 ..
삼성전자가 세계 최고 성능과 높은 신뢰성을 구현한 ‘4세대(64단) 256기가비트(Gb) 3bit V낸드플래시’를 본격 양산하며 서버, PC, 모바일용 등 낸드 제품 전체로 4세대 V낸드 라인업을 확대한다.삼성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