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인터뷰
HOME > 뉴스종합 > 포토뉴스
3천포기 장애우가족·독거노인 지원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김장나눔을 통해 지역 소외 이웃에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SL공사는 20일 NGO한국장애인경영자협회 인천시 지부(지부장 신태균)를 포함애 약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눔 일손돕기 행사를 실시했다.이번 행사는 인천 서구지역에 거주하는 장애..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이 2006년부터 12년째 ‘소방영웅지킴이’로서 소방관 지원에 꾸준히 나서, 12년간 1,119명의 순직소방관 유자녀가 장학금 수혜를 입었다.에쓰-오일은 1일 영등포소방서에서 순..
소방청(청장 조종묵)은 심근경색, 뇌졸중 증상이 있을 때는 가볍게 지나치지 말고, 신속히 119에 신고하여 구급차를 이용해 줄 것을 각별히 당부했다.지난 한해 119구급차로 이송된 응급환자는 179만3,010명..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와 파나마 정부 고위 관료가 폐기물관리 및 친환경에너지 개발 등에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SL공사는 29일 이사벨 세인트 말로(Isabel de Saint Malo) 파나마 부통령 겸 외교부..
SK하이닉스와 경찰청이 최근 국가적 책임으로 강조되고 있는 치매 노인 보호 및 실종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선다. SK하이닉스 CEO 박성욱 부회장과 경찰청 박진우 차장, 한국재가노인복지협회 김현훈 회장..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장이 더불어민주당에 소상공인 부담완화를 요청했다.박성택 중기중앙회장은 28일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예방했다.이 자리에서 박 회장은 최근 국회 환노위에서 추진 중인 근..
소방청(청장 조종묵)이 소방안전에 대한 대국민 홍보에 적극 나섰다.소방청은 22부터 24까지 3일간 국회의원회관 2층 로비에서 ‘소방안전 전시회’를 개최한다.이번 전시회는 위기상황 발생시 개개인의 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유사시 위기관리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훈련에 적극 임하고 있다.SL공사는 21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임직원과 협력업체 책임자 등 1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7년 을지연습 최초보..
한국세라믹기술원(원장 강석중)은 숙명여자대학교(총장 강정애)와 10일 오후, 한국세라믹기술원 대회의실에서 숙명여대 산학협력단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구교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연구..
조종묵 소방청장이 취임 후 첫 일정으로 현충탑을 참배했다.소방청은 9일 조종묵 소방청장이 대전현충원을 방문해 현충탑을 참배했다고 밝혔다.조종묵 청장은 현충탑 참배에서 헌화와 분향, 경례, 묵념, 방..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지속성, 재생, 환경, 상생의 4가지 미래가치를 제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협력,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을 추진하는 ‘동반성장 롤 모델’을 추진한다.SL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