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이 중소기업CEO들을 대상으로 열정적인 리더의 자세와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솔루션 제공에 나선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지난 10일부터 ‘글로벌리더십연수원’ 국내 중소기업 CEO와 리더들에게 기업발전을 위한 기업비전과 성공전략, 경영트렌드를 교육하는 2015년도 ‘글로벌리더십연수원’ 일정을 개시 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개원한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강원도 태백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지면적 11만7969㎡, 건축연면적 1만588㎡의 규모로 강원권 최대 규모 연수원이다.
올해 연수는 △CEO리더십연수△계층별리더십연수△비즈(Biz) 힐링 워크숍△맞춤형 현장문제해결연수 등 14개 과정으로 준비되었으며, 약 2,000명의 중소기업 CEO와 재직자가 참여할 수 있는 연수를 총 70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개별기업, 중소기업 협의체 등 각종 중소기업 CEO들로 이루어진 모임을 대상으로 한 리더십 배양 및 조직 활성화를 위한 맞춤연수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리더십연수원에서는 오는 1월23일부터 이틀간 중소기업의 대표와 임원을 대상으로 ‘태백 4계 포럼’연수가 진행되는데, 태백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비전, 초심, 성찰 및 목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 기업경영에 필요한 신선한 아이디어를 얻도록 돕는다.
자세한 연수일정은 홈페이지(http://global.sbc.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는 글로벌리더십연수원(033-550-50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