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4 09:08:06
기사수정

소재·부품 산업 도약으로 한국경제 활로 여는 해가 되길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조배숙 의원입니다.


정직한 노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해를 보내셨을 소재·부품산업 가족과 독자 여러분께 응원과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기해년 새해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소재·부품산업은 국가의 주요산업 전반에 막대한 연쇄효과를 미치는 핵심 산업입니다.


오직 뛰어난 소재와 부품을 통해서만 완성품의 품질이 담보될 수 있기에 소재산업을 혁신, 발전시키는 것은 곧 산업 전체의 기초경쟁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지금 세계 각국은 이러한 소재·부품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업은 물론 정부까지 나서서 신소재의 개발과 기술경쟁력 확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또한 특별법을 바탕으로 정부 차원의 지원과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만,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보다 확실한 성장전략과 적극적인 투자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지능형 소재, 초경량 소재 등 첨단 소재를 중심으로 한 소재산업의 성장과 도약은 주력산업의 위기를 맞이한 우리 경제의 가장 확실한 활로가 될 것입니다.


2019년 기해년이 신소재 산업 도약을 통한 한국경제 활로 개척의 원년이 되도록 독자 및 소재산업 관계자 여러분과 함께하며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신소재산업 발전을 위한 통찰을 제시하며 관련 기관과 종사자의 네트워크 형성에 기여해온 신소재경제신문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소재·부품산업 발전을 위한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8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