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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9-05-24 14:5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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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막(강릉)휴게소에 새롭게 설치된 무인식권기를 고객들이 조작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원주지사 문막(강릉방향)휴게소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에 적극나서고 있다.


문막(강릉)휴게소는 최근 무인식권기, 셀프서비스바 등을 설치했으며,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무인식권기는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줄을 서야하는 불편과 긴 대기 시간을 덜어준다. 또한 기계 조작에 미숙한 손님을 위해 판매사원이 곁에 상주해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셀프서비스바는 계란후라이, 요구르트, 누룽지숭늉 등을 시간대별로 제공하고 있어 문막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표영수 문막(강릉)휴게소장은 “무인식권기 설치로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는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으로 앞으로도 문막휴게소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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