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8 07:02:44
기사수정


▲ 윤종언 충남TP 원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노영훈 ㈜나이스디앤비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이기혁 ㈜나이스디앤비 상무(맨 왼쪽), 이태경 충남TP 자동차센터장(맨 오른쪽)이 업무협약이 끝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테크노파크가 자동차부품 기업들의 수출 촉진에 팔을 걷었다.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는 2일 자동차부품산업의 수출촉진 및 활성화를 위해 기업 신용인증기관인 ㈜나이스디앤비(대표이사 노영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자동차부품 기업을 수출 도약 중소·중견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주요 협약내용은 △자동차산업 기업정보 DB 시스템 구축 △자동차산업 수출역량강화 지원 △해외 바이어 발굴 및 매칭 지원 △무역실무 지원 및 성과확산 등이다.


이와 관련해 충남TP는 올해 말까지 자동차부품 연관기업을 대상으로 수출 촉진 및 활성화를 위한 충남 자동차 융합부품 세계화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총 사업비가 10억원인 이 사업은 자동차 융합부품 연관기업들의 고용 안정화 및 매출 증가를 위한 기술지원 서비스 형태로 지원된다.


윤종언 충남TP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최근 수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동차부품 연관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자동차부품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00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인터아이코리아
3D시스템즈 260
국제 3D프린팅 엑스포
3d프린팅 울산 260
국제탄소산업포럼
대건테크
월드마켓
TCT260
윈포시스
마이다스
제로스툴
아우라테크2
하마이코리아
소재정보은행
티비카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