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7 16:44:59
기사수정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교체, 경정비를 포함한 차량정비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을 찾아가는 픽업서비스를 다시 선보인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픽업서비스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픽업서비스는 매장에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원하는 시간, 장소로 드라이버가 방문해 차량을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티스테이션 멤버십 올마이티(All my T)의 차별화 서비스다.


지난 19년 4월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서비스를 신청한 순간부터 정비 완료 후 차가 고객에게 도착할 때까지 티스테이션닷컴 마이 페이지 내 픽업서비스 내역 상세페이지와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접수완료 △기사배정 △픽업 중 딜리버리 중 △매장도착 △고객인계 완료까지 한눈에 진행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의 차량을 픽업하기 위해 배정 드라이버가 각 단계마다 사진을 촬영, 제공한다. 촬영 사진은 픽업서비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타이어 구매와 경정비 온라인 주문에 한정됐던 픽업서비스 대상을 차량정비까지 넓혔다. 차량정비 등을 위해 방문 예약할 때도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닷컴은 고객들에 타이어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알쓸타잡(알아두면 쓸데 있는 타이어 잡학 지식)’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서비스는 티스테이션 TV, 타이어 정보, 타이어 리뷰 등 3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티스테이션TV’에서는 현명하게 타이어를 구매하는 팁부터 티스테이션 명장이 알려주는 타이어 정보, 티스테이션 공식 TV CF 및 다양한 티스테이션 유튜브 영상을 큐레이션해 보여주고 있다.


‘타이어정보’는 타이어 상식과 구매 가이드를 비롯해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타이어 정보를 제공한다. ‘타이어 마모도 확인하기’ ‘타이어 점검 체크리스트’ 등 타이어를 잘 몰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컨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장착 후기를 모아둔 ‘타이어 리뷰’에서는 베스트 리뷰 등 다양한 후기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알쓸타잡 페이지에서 해시태그(#) 검색을 제공해 타이어 공기압 체크, 승차감 원탑 등 키워드 별 보기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75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M3파트너스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프로토텍 2022
코스와이어 세로
캐리마 2022 직사
세미나허브 6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3D시스템즈(2020727)-260
대건테크
아우라테크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