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1-15 21:00:24
기사수정

▲ 르노삼성자동차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에 참여한 온라인 동호회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에 참여한 온라인 동호회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15일 온라인 동호회 회원 100여명을 초청해 경기도 가평에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고객 동참 프로그램인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 을 가졌다.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달 28일 전사적으로 런칭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고객 동참 이벤트로써 SM3, QM5 온라인 동호회 회원 및 가족들을 100여명 초청해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운전법의 중요성과 요령을 알려주고 친환경 운전문화에 동참하자라는 취지로 열렸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동호회 회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친환경 운전문화를 실제 체험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강시민공원을 출발해 목적지인 경기도 가평 ‘쁘띠 프랑스’까지 이동하면서 최고의 연비를 기록한 참가자를 ‘에코 드라이빙 연비왕’으로, 퀴즈대회 개최해 최고성적을 거둔 참가자를 ‘에코 드라이빙 퀴즈왕’으로 각각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나눠주는 등 참가한 고객들이 함께 즐기면서 친환경 운전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석한 QM5 동호회 회장 김영백씨는 “평소 경제적인 차량 운전법에 대해 관심이 많았었는데, 이번 행사에 참석해서 에코 드라이빙 요령도 배우고 가을 정취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실천 프로그램들을 체계적으로 펼칠 계획”이라며 “향후 누구나 쉽게 공감하며 동참할 수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혀 이번 친환경 캠페인에 대해 확고한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캠페인eco ACTION의 출범식을 지난 10월 가지고 ‘트렁크를 비워주세요’ 라는 친환경 실천 프로그램을 전사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1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