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오는 11~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A, B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환경전문 전시회 ‘제34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ENVEX 2012’에 참여하여 다양한 환경 관련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한글칼라디스플레이 등 최근 더욱 뛰어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50K와 함께 산업용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40, 고성능 가스분석기 testo 330LL, 열관리사를 위한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27 등 연소가스분석기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국내 환경산업 및 청정 에너지 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테스토의 정밀 측정 장비와 신제품들을 확인하고, 보다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생생한 적용 정보까지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자리를 통해서 테스토의 정밀 기술이 국내 환경 산업이 세계 환경 산업의 모범이 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 코리아는 오는 6월 22일 ‘테스토 신규 파트너 모집 및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테스토 측정기를 국내 산업현장에 보다 폭넓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규 파트너를 위한 시간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