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잉곳/웨이퍼 및 LCD장비/소재 전문 업체인 오성엘에스티(대표 윤순광)는 최근 열차단필름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오성엘에스티는 태양광부문과 디스플레이부문을 통해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태양광부문은 태양광발전에 필요한 원재료인 태양전지용 웨이퍼를 생산, 디스플레이 부문에서는 LCD, 반도체용 제조장비 및 LCD용 보호필름 등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LCD용 보호필름은 고기능성 코팅 및 점착기술과 무진관리가 필요해 생산이 까다로운 제품이다.
이런 기술을 갖고 있는 오성엘에스티에서 더운 여름 태양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전기료를 절감해주는 기능성 열차단필름을 출시해 국내 한강카페 시공을 필두로 국내 관공서 및 사우디아라비아 업체와 MOU를 추진하는 등 Global 전방위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열차단필름의 주요 기능으로는 뜨거운 여름 태양열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주며, 반대로 추운 겨울에는 실내의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냉난방비를 30%가량 줄일 수 있다.
또한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암 등의 질병을 예방하며, 가구 및 전자제품 등의 탈 변색을 방지해주며, 재해 또는 사고 시 파손되는 유리조각의 비산을 방지하여 신체를 보호해 주는 기능을 한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