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홀딩스는 지난 12일, 사내 산악회 소속 임직원과 인천 가좌동 지역 아이들 등 50여명이 참여한 ‘그린켐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그린켐페인’은 인천 원적산 둘레길을 걷고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하는 동화홀딩스의 친환경 산행 프로그램이다.
이번 산행은 직원들의 행복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동화홀딩스의 행복한 기업문화를 조직원과 공유하고 나아가 지역사회로 확산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원적산 공원을 출발해 팔각정, 나비공원으로 이어지는 4시간의 이날 일정은 산행이 처음인 아이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산행은 간단한 체조로 몸을 풀고, 팔각정까지 걸으며 시작됐다. 팔각정에서는 직원들과 아이들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게임이 진행됐다. 게임이 끝난 뒤에는 팔각정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해 직원들과 아이들에게 자연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었다.
동화홀딩스 관계자는 “동반 산행이라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 아이들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었던 자리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금전적 지원과 더불어 가좌동 지역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화홀딩스는 추석을 맞아 매월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는 가좌동 관내의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의 집을 각각 방문해 생활필수품을 전달하고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