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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3-04-05 14:4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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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SFA 솔루션’이 기아차 영업에 활용된다.

삼성전자가 4일 기아자동차에 모바일 영업상담에 활용되는 영업사원 SFA(Sales Force Automation)용 ‘갤럭시 노트 10.1 LTE’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 10.1 LTE’를 통해 서비스되는 ‘SFA 솔루션’은 고객상담시 여러 가지 자동차 정보를 그래픽으로 보여 주고, 견적을 바로 조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아차 영업사원들은 고객 상담시 모델별로 자동차 제품 소개서를 가지고 다닐 필요없이 ‘갤럭시 노트 10.1 LTE’를 통해 자동차 정보와 이미지들을 고객에게 보여 주고, 견적 등의 업무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박은수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 전무는 “SFA 솔루션은 자동차업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영업사원들이 사용할 수 있어 앞으로 갤럭시 노트 10.1을 활용한 SFA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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