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테크노파크(원장 문유현)가 녹색에너지기업 제품홍보 기업에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경기TP가 최근 ‘2013년도 녹색에너지기업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사업’을 공고하고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도내 녹색에너지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매 등 마케팅 단계에서 필요한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비용을 지원함으로써 마케팅 활동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도내 녹색에너지 중소 제조기업으로 신재생에너지 및 에너지효율향상과 관련된 기술 또는 제품 보유 기업으로 신청일 현재 주사무소(본사) 또는 공장 중 1개소 이상이 도내에 등록된 기업이여야 한다.
지원 내용은 녹색에너지기업 보유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으로 최대 500만원(제작비의 80%까지 지원)이 지원된다.
접수기간은 5월10일 18시까지며 접수방법은 경기도 녹색기업 지원시스템(http://green-all.gg.go.kr)에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혜기업 선정은 외부 전문가 등의 평가를 통해 5월20일 발표되며, 선정평가 후 수혜기업은 홍보 제품 영상 제작 종료 후 15일 이내에 사업 추진 경과를 보고서 형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문의는 경기TP 녹색성장지원팀 정진우 연구원(031-500-3085)으로 하면 된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