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7-08 18:09:52
기사수정

소재·부품산업 우리나라 미래 이끈다


뿌리산업·지역산업 현장의 목소리 담는 언론 되길


반갑습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장 강창일입니다.

부품·소재 기술 정보 전문지,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4주년을 축하합니다.

대내외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오늘이 있기까지 각고의 노력을 다해주신 신소재경제신문 임직원과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신 많은 애독자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주간 경제전문지로서의 장점을 살려, 국가경제 발전의 핵심인 국내 기초소재와 부품산업이 처해있는 상황을 주시하고 주요 현안을 깊이 있게 다루어 보도함으로써 에너지산업경제분야 전문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부품소재 산업 발전에 대한 창조적이고 건설적인 대안제시로 관련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는 금융 위기에 따른 경기 침체, 성장동력의 미발굴 그리고 온난화에 따른 온실가스 감축 요구 등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으며 우리나라 역시 많은 난간과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에 우리나라에서도 세계 4대 소재 강국 진입을 위해 세계 시장 선점 10대 핵심소재(WPM)을 선정해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뿌리산업과 지역산업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창간 4주년을 맞아 정부의 지원이 미치지 않는 뿌리산업과 지역산업 현장의 목소리 담아내어 실력있고 가치있는 소기업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하는 역할에 더욱 중점을 둬야 할 것입니다.

또한 녹색 융합 시대를 맞아 우리나라가 관련 부품소재산업분야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선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제안을 과감 없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151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