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7-08 18:12:54
기사수정

소재·부품 국산화로 세계경제위기 극복해야

국내외 산업발전 이끄는 전문언론 기대


안녕하십니까? 국회 미래창조과학방통신위원회 위원장 한선교입니다. 신소재 경제신문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렇게 지면을 통해서나마 인사를 드리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소재·부품업계의 건전한 발전과 전문 언론 창달에 기여하며 꾸준히 애써 온 신소재경제신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융위기 이후 글로벌 경기의 불확실성이 크게 높아짐에 따라 세계적인 기업들은 생산비용 절감과 새로운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한국 부품ㆍ소재 중소기업들이 자체기술 개발에 힘써 글로벌시장 공략의 기회로 삼아야 하겠습니다.

소재·부품산업이 국가의 차세대 핵심산업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국산화 개발을 통한 경쟁력 확보를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세계경제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신소재 경제신문이 소재부품업계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지속적인 경쟁력과 최신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매개체로의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양질의 언론매체로서 국내외적으로 산업발전을 이끌어가는 신소재경제신문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정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소재·부품산업에 대한 기술력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올바른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간에 수고하신 신소재 경제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소재·부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15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