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가 급성장하는 일체형 터치 기술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쇼트는 28일부터 30일까지 대만에서 열리는 ‘타이페이 터치패널 및 광학필름 박람회’에 ‘센세이션 커버 IT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센세이션 커버 ITS’는 일체형 터치 기능을 위해 ITO 센서를 증착할 수 있는 원판 상태 (full-sheet)의 강화된 글라스로 제공되며, 최대 6세대 사이즈(1500mmx1800mm)까지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원 글라스 솔루션(One-Glass-Solution) 등의 일체형 터치 기술을 탑재한 차세대 혁신 기기의 설계와 구현에 있어 전례없는 수준의 내구성과 신뢰도를 제공한다.
이에 터치 패널 제조 기업들은 더 가볍고 얇으면서 심플한 터치 모듈을 제조할 수 있으며, 공정에서도 비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루츠 그뢰벨(Lutz Gruebel) 센세이션 브랜드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책임자는 “혁신적인 일체형 터치 솔루션을 위한 알루미노-실리케이트(alumino-silicate) 강화 유리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태블릿 PC 제품에 빠르게 채택되는 것은 물론, 노트북 시장에서도 일체형 어플리케이션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시장은 급속히 일체형 터치 기술로 전환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쇼트의 ‘센세이션 커버 ITS’는 터치 기기에서 더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모바일 기기 시장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