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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3-10-22 10: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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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미로봇의 30만원대 실속형 물걸레 청소로봇 ‘뽀로 K7’.

경기 침체 속에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이 실속있고 저렴한 가전을 선호하고 있는 가운데 마미로봇의 실속형 로봇청소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로봇청소기 전문 업체 마미로봇은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한 로봇청소기 ‘뽀로 K7’에 물걸레 청소 기능을 부가한 30만원대 중후반 가격의 로봇 청소기로 대기업 제품과 맞서 로봇청소기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마미로봇은 대기업 제품 절반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에 한국 주거 생활에 가장 적합한 한국형 로봇청소기로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저력으로 올해 일본과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독일, 영국, 스페인 등 9개국 이상의 현지 법인을 통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2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마미로봇의 마케팅팀 황인철 팀장은 “가전 제품이 전반적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는데 반해 마미로봇 제품은 오히려 전년 대비 신장율이 커지고 있다”며 “경기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합리적 지출을 위해 꼼꼼히 비교하며 구매를 하다 보니 합리적 가격대에 꼭 필요한 기능이 강화된 실속형 제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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