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머 첨가제 제조기업 에디반트(Addivant)가 국내에서 아인산염 산화방지제인 ‘알카녹스240(ALKANOXⓇ 240)’ 생산능력을 높였다.
에디반트는 경기도 평택 공장의 생산능력 증대를 위한 1단계 증설 공사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알카녹스240(ALKANOXⓇ 240) 생산능력은 40% 증가했다. 에비반트는 추가 증설 공사를 2015년 초 최종 완료할 계획이다.
이번 증설은 북미, 중동,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 증가하고 있는 폴리머 첨가제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회사는 전 사적으로 ‘에디반트 2018’ 전략을 추진하며 이들 3개 지역 모두에서 화학제품 생산 및 조형 능력을 확보하고 있다.
피터 스미스(Peter Smith) 에디반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평택 공장 증설은 전 사적으로 추진 중인 ‘에디반트 2018’ 전략의 일환”이라며 “글로벌 공장에 대한 시설 투자를 확대하고 생산능력을 강화해 전 세계 고객들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데 유리한 고지를 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DB(ANOXⓇ NDBⓇ)은 세계 주요 기업들이 설비의 먼지를 제거하고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한 솔루션으로 채택하고 있다. 알카녹스240은 아녹스20(ANOXⓇ 20), 아녹스 PP18과 함께 아녹스 NDB 제품의 핵심 제품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