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1 21:20:18
기사수정

▲ LG전자는 포켓포토 판매 50만대를 돌파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열고 있다..

전자기기 시장도 여심잡기 전략이 성공해 2년만에 50만대 돌파에 성공했다.

LG전자(대표 구본준)의 초소형 모바일 프린터 포켓포토가 국내 누적판매 50만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12년 9월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후, 매월 약 2만 5천대 꼴로 팔려 나간 셈이다.

이 같은 성과는 포켓포토의 여심(女心) 잡기 마케팅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LG전자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즐겨 찍는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체험 행사, 공모전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또 가족, 친구, 연인과의 추억을 간직하고 나누고 싶어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스티커 인화지를 출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포켓포토를 활용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

LG전자는 포켓포토 국내판매 50만대 돌파를 기념해 이번 주말부터 한 달간 ‘즉석카메라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즉석카메라 보상판매’ 이벤트는 사용하던 즉석카메라를 가져오면 ‘14년형 포켓포토’ 구매 시, 특별 할인을 통해 정가 14만9천원 제품을 11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스티커 인화지 10매는 무상으로 제공한다.

지난 1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14년형 포켓포토’는 2cm의 두께로 여성용 파우치에도 쏙 들어간다. 슬림해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수명을 더욱 강화해 완전 충전 시 30매까지 인화 가능하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담당 상무는 “포켓포토 국내판매 50만대 돌파는 기존에 없던 제품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 결과” 라며 “모바일 프린터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지속적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0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