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07 10:26:41
기사수정


날카로운 시선으로 산업현장 전하길




소재부품 전문언론 사명 잊지 말길


안녕하십니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간사 국회의원 오영식입니다. 신소재경제신문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재부품산업은 부품소재산업 육성정책이 시행된 10년 동안 이루어낸 성과를 바탕으로 우리경제가 글로벌 경제위기의 파도를 넘어서는데 있어서 큰 기여를 했습니다.

더욱이 지금 전 세계 제조업의 중심이 완제품조립산업에서 소재부품산업으로 이행되고 있어 앞으로 우리 경제의 미래먹거리로서 소재부품산업 육성과 발전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소재부품산업이 지금까지의 성취를 넘어 우리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대규모의 투자를 통해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기술독립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날로 커지고 있는 소재부품산업의 위상처럼 신소재경제신문도 전문언론의 사명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해가 갈수록 깊이 있고 날카로운 시선으로 소재부품산업의 오늘을 진단하고 내일을 고민하는 진정한 오피니언 리더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숨 가쁘게 달려온 지난 5년처럼 앞으로의 5년도 소재부품산업과 함께 더욱 성장하는 신소재경제신문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신소재경제신문과 소재부품산업 관계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저 오영식도 산업통상자원위원회의 일원으로서 우리 산업의 발전과 제조업 분야의 재도약을 위한 정책적 디딤돌을 놓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0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