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07 10:35:27
기사수정


기간산업 소식통 기대




신소재 산업의 빠른 보도 감사


신소재 경제신문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권은희 의원입니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난 5년 동안 신소재경제신문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독자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소재, 부품, 가스, 에너지 등의 분야의 전문 언론지로서 신소재 산업의 다양한 면모와 정보에 대한 정확하고 신속한 보도에 힘써주셨습니다. 또한 독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이를 반영하는 소통하는 언론사의 모습으로 신소재 부품계의 소식통 역할을 톡톡히 해 주셨습니다. 정보화 시대에 발맞춰 타 언론지와 차별화된 양질의 정보를 발굴해 보도해 주신 덕분에 많은 신소재 부품업계 종사자분들과 여러 독자여러분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기간산업인 부품소재분야의 전문 언론매체로서 국내 소재부품산업의 어려움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공정한 보도에 힘을 기울이는 정정당당한 언론매체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신소재경제신문 발행인 여러분들과 애독자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0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