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08 13:39:29
기사수정


정론직필 자세로 산업계 등불 되길



신소재경제의 창간 5주년을 축하합니다.

우리 경제의 핵심 동력인 부품 소재 산업 부문의 전문 매체로서 활약해 온 신소재경제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요즘 들어 우리 사회에서 경제와 환경에 대한 가치가 새롭게 인식되고 있는 점은 매우 고무적입니다.

과거 급속한 성장 위주의 개발 논리에 환경이 도외시 되었다면, 이제는 전 산업 부문에서 환경과 경제의 상생을 모색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이 우리가 지향해야할 소중한 과제입니다.

환경산업기술원은 정부와 기업, 학계, 국민과 함께 건강한 환경을 지키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룩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특히 부품 소재 산업 분야의 우수한 국내 기업들이 세계적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소재부품 전문 매체 활약에 감사

환경산업院, 소재부품 지원할 것



지금은 세계적으로 경쟁이 치열하고 경제위기도 고조되어 있습니다. 기업들에게는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 첨단 기술 분야의 최신 정보를 다루며 올바른 방향을 모색하고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는 신소재경제가 있어 매우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자세로 산업계와 국민들에게 희망의 등불을 밝혀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의 창간 5주년을 축하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07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