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0 13:41:47
기사수정


균형 잡힌 시각으로 소재산업 선도




국가 경쟁력, 소재산업 뒷받침 돼야


국내 소재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지인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5주년을 한국세라믹기술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재산업 종사자와 국민들에게 소재 관련 알차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는 전문매체로서 자리매김해 오신 ‘신소재경제신문’의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대해 독자의 한사람으로 감사드립니다.

ICT, 자동차 등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주력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핵심기반이 되는 세라믹을 포함한 소재산업이 뒷받침해야 하며, 현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미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도 소재산업의 중요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소재부품산업은 중견·중소기업이 주도하고 있으며, 튼튼한 중견·중소기업의 성장을 통해 국가경제성장에 큰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도 ‘신소재경제신문’이 소재 분야에서 가치 있는 컨텐츠를 지속 제공하고, 균형 잡힌 시각에서 건전한 비판과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국내 소재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창조경제를 열어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세라믹기술원도 세라믹 관련 연구개발, 시험·분석, 기술지원, 정책지원 등을 통해 소재산업을 진흥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이 앞으로도 우리나라 산업경제에 이바지하는 바른시각의 소재부품동반자로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5주년을 축하 드리며, 무궁한 발전이 지속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0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