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10 14:16:17
기사수정


신소재경제, 유익한 정보 발굴 앞장




소재부품 트랜드 신속·정확 전달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부품소재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신 ‘신소재경제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신소재경제신문’은 부품소재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발굴 보도함은 물론 바람직한 정책대안을 제시함으로써 국내 부품소재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우리산업의 초석이자 근간이 돼 온 소재부품분야를 다루는 전문지로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국내의 산업기술 환경의 흐름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미래 발전사을 심층기획 보도 함으로써 신소재부품시대 독자의 눈과 입, 귀 역할을 해 왔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의 이러한 노력은 대한민국이 글로벌 부품소재 5대 강국으로 우뚝서는데 큰 보탬이 됐으며, 나아가 2020년 내에 4대 강국으로 발돋움 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창간 5주년을 맞이한 ‘신소재경제신문’이 앞으로도 우리 부품소재업계의 눈과 귀가 되어, 소재부품시장의 빠른 변화를 파악함은 물론 소재부품 분야의 트렌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함으로써 우리 부품소재업계가 세계시장에서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부품소재업게 관계자 및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0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