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테크노파크(원장 이철수)가 신규 사업의 전문성 확보를 위해 신규인력을 채용했다.
강원TP는 15일 원장 집무실에서 정책기획단 1인, 신소재클러스터사업단 2인, 지역산업지원센터 1인의 총 4명의 신규직원 임용식을 가졌다.
이번 신규직원 채용은 강원TP의 신규사업 발굴 및 수탁사업 유치에 따라 전문인력 확보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진행해왔으며, 각 분야별 해당분야의 전문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최종 인원을 선발했다.
이번 채용에 신소재클러스터사업단의 경우 △연마제용 1N급 탄화규소 분말개발사업 △내구성 강화 SCR 촉매 신뢰성 확보사업 △NFC안테나용 페라이트기판 신뢰성확보사업 등 신규 수탁사업 발굴에 따라 관련분야 근무경력과 현장업무 수행능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해 전문성을 확보했다.
정책기획단은 강원대 대학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도내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실적이 뛰어난 신규인력을 확보함에 따라 도내 전략사업 기획과 연구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지역산업지원센터는 국제교류협력과 해외마케팅 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인력을 신규 채용함으로써 도내기업의 해외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특히 중국시장 진출지원 및 중국 CFDA인허가 등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이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이철수 강원TP 원장은 “이번 채용은 단순 인원 증대가 아닌, 신규사업 발굴에 따른 전문성 확보를 목표로 도내 우수 인력을 채용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내 기업지원 기관으로써 기업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분야를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