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기술의 동향을 읽고 사업화를 모색하는 기업인들이라면 참석해야할 행사가 열린다.
재료연구소(소장 강석봉)는 오는 10월29일 오전 11시부터 기업인을 대상으로 ‘제1회 KIMS TECH FAIR’를 본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속, 분말, 세라믹, 복합소재, 표면기술 등 소재기술에 대한 정보를 기업인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기술, 장비, 인력 등 주제별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한다.
기업이 이전받을 수 있는 기술들이 발표되고, 포스터로 전시된다. 현장에서 바로 연구원과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동 활용 가능한 60여개 장비에 대한 소개와 기업 이관 가능 장비도 선을 보인다. 연구소 내에서 근무 중인 우수한 인력과 기업을 연결시켜주는 자리도 마련된다.
강석봉 소장은 “기업과 최신 연구 동향, 장비 및 인력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기업 발전, 나아가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결실의 계절인 가을, 재료연구소에서 커다란 수확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석을 원하는 기업인들은 행사 홈페이지(www.kims.re.kr/techfair)를 통해 사전에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재료연구소 중소중견기업지원실(055-280-322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