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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4-10-28 16:4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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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엣지 스크린을 탑재해 완전히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 엣지를 국내에서 출시한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스마트폰의 우측까지 정보를 표시해 갤럭시 노트의 대화면 사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가 혁신적인 엣지 스크린을 탑재해 새로운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노트 엣지’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141.9mm의 쿼드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보다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S펜’, 셀피에 최적화되어 있는 전후면 강력한 카메라, 3GB 램, 3,000mAh 배터리 등을 탑재했다.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폰의 우측까지 정보를 표시해 갤럭시 노트의 대화면 사용성을 극대화한 것이다.

엣지 스크린을 통해 알림이나 문자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고 동영상 감상·네비게이션·게임 등 다양한 작업 중에도 방해없이 대화면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시에도 촬영 버튼과 메뉴 아이콘이 엣지 스크린에 표시되어, 피사체를 전체화면으로 확인하면서 촬영을 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 엣지’는 좌우로 스크롤이 가능한 패널을 최대 7개까지 설정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기능을 실행하고 사용자의 개성도 표현할 수 있다.

엣지 스크린은 최신 뉴스, 스포츠 경기 현황, 증권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 모음’과 스톱워치, 줄자 등 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빠른 도구’, 야간에 탁상시계와 같이 시간을 표시해주는 ‘야간 시계’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S펜으로 작성한 글자와 이미지를 조합해 사용자가 원하는 배경화면을 엣지 스크린에 설정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미’ 기능을 통해 다양한 개성 표현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엣지’는 세계 최초로 측면까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엣지 스크린을 탑재해 스마트폰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지속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차콜 블랙, 프로스트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06만7,000원이다. SK텔레콤과 KT가 각각 10월28일과 29일에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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