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하이테크(대표 송해숙)는 이번 INTRA 2014(국제신소재&응용기술전)에서 대양하이테크는 폴리싱 필름을 중심으로 연마테이프, 슬러리, 연마기, 수탁가공, 폴리싱패드, 나노테크놀러지과 관련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일본 미크로코팅(MIPOX) 주식회사의 한국 에이전트 대리점인 대양하이테크는 한국 내 영업, 판매, A/S를 담당하고 있다.
이중 연마테이프는 1970년에 개발에 성공한 이래 40년 이상 최고의 메이커로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철저한 대응과 토털시스템 제공, 주문생산에 의한 제품생산,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검사 장비 이상의 고성능 장치 구비를 통한 철저한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연마테이프는 고성능 마무리 연마재로 물과 기름에 강하고 곡면 연마에 위력을 발휘하며 기계에 의한 자동 연마와 클리닝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이고 있다.
금속·수지·플라스틱·고무 유리·세라믹·실리콘 등의 재료를 연마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현재 회사는 LG전자, 삼성, 하이닉스 등 국내 대표 전자社들에 제픔을 공급하고 있다.
대양하이테크는 송영락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의 뛰어난 연마테이프를 보여줌으로서 정직한 기업의 정신으로 최고의 가치를 고객에게 보답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추구 할 것”이며, “향후 중공업, 일반산업 군으로 제품 어플리케이션을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