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라믹(대표 김재영, 하만부)은 이번 ‘2014 국제 신소재 및 응용기술전’에 수용성 친환경 무기 페인트인 G-stone을 소개했다.
지세라믹은 세라믹코팅제, 세라믹코팅, 나노코팅제, 무기질페인트, 수용성페인트, 천연페인트, 친환경페인트 전문 업체이다.
회사에서 이번 INTRA 2014에 들고 나온 G-stone은 수용성 친환경 무기 페인트로 세라믹광물 특유의 무기질을 이용해 만든 것이다.
유기페인트에서 발생하는 유기화합물이 Zero로 내식성, 내 알칼리성, 내열성, 내마모성, 내용제성, 내후성, 절연성, 열방사성, 원적외선 방사 등의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기능성 세라믹 코팅제의 치명적인 결함인 균열 문제를 완벽히 해결했다.
조온소성이 가능한 액상 세라믹 코팅제인 친환경 무기페인트 G-stone으로 비용절감은 물론 낮은 온도에서 소재의 변형을 최소화해 적용 분야를 크게 확대했다.
회사의 제품은 산업용·건축용·목재용·주방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Spray·Dipping·정전도장·붓도장·흐름도장 등 모든 코팅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 특히, 제품에서 음이온이 발산돼 자연 정화효과를 내는 장점이 있다.
지세라믹 김재영 대표이사는 “녹색 삶, 세계일류 기술, 위대한 혁신, 동반성장, 우아한 멋 이라는 다섯가지 경영이념으로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적절한 가격과 서비스로 글로벌회사로의 도약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