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테크노파크(원장 이철수)가 신규인력 채용을 통해 신규 사업 전문성을 확보했다.
강원TP는 6월3일 강원TP 중회의실에서 기업지원단 3인, 지역산업추진본부 1인, 행정지원실 1인의 총 5명의 신규직원 임용식을 가졌다.
이번 신규직원 채용은 강원TP의 신규사업 발굴 및 수탁사업 유치에 따라 전문인력 확보를 위해 지난 5월부터 진행해왔으며, 각 분야별 해당분야의 전문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최종 인원을 선발했다.
특히 기업지원단의 경우 금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신속화 지원사업(Fast-Track)운영 관련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신규직원으로 임용해 전문성을 확보하고, 경제협력권사업 확대에 따른 인원 충원으로 기업지원 서비스 및 인력양성 사업에 총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이철수 강원TP 원장은 “이번 채용은 단순 인원 증대가 아닌, 신규사업 발굴에 따른 전문성 확보를 목표로 도내 우수 인력을 채용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내 기업지원 기관으로써 기업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분야를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TP는 현재 지역산업진흥계획 및 전략산업 정책분야 시스템 운영을 담당할 직원 1명과 신소재 세라믹 분야 R&D과제 연구를 담당할 전문 인력을 추가로 모집 중이며 원서는 6월 5일까지 강원TP에서 접수하고 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