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6-30 11:25:23
기사수정


신소재·부품산업


성장 기여 기대






신소재경제신문 임직원 및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누리당 경남 거제시 출신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 김한표입니다.

『신소재경제신문 창간 6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국가경제 발전의 핵심인 신소재부품산업의 최신 정보와 동향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신소재부품산업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지로서 충실히 자리매김해 오신 고봉길 대표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 어린 박수를 보냅니다.

신소재는 전자·정보통신·에너지·우주항공·의료·자동차·컴퓨터 등 첨단 기술산업의 핵심소재입니다. 신소재 개발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감춰져 있으며, 앞으로 우리가 누릴 문명의 혜택은 신소재의 개발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신소재부품산업은 우리나라의 미래 주요 먹거리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며, 국가경제 발전에 더욱 이바지 할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신소재경제신문도 대한민국 신소재부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힘써주실 것을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정부의 신소재부품산업 정책을 비판하고 그 해결책을 제시하며 함께 고민하는 언론기관 본연의 정론직필의 역할에 더욱 정진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6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