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1 00:16:10
기사수정


신소재경제, 탄소산업 발전의 지렛대






국내 소재 분야의 여론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전문지인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6주년을 한국탄소융합기술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신소재경제신문’은 우리나라 부품소재업계의 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왔으며, 우리부품소재분야의 제품과 기술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인류 문명의 핵심소재이기도한 탄소산업은 현대 과학기술의 핵심 분야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우리나라 주요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탄소융합기술원은 일찍이 탄소산업의 중요성을 깨닫고 탄소소재 및 그 융합산업의 발전을 위한 기술개발에 매진해왔습니다. 그러나 탄소산업이 우리나라의 지속성장을 유지할 수 있는 차세대 성장산업으로 공고히 자리 잡기 위해서는 ‘신소재경제신문’의 냉철한 분석 및 방향제시가 더욱 필요한 시점이라고 하겠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이 탄소산업의 발전의 비전을 제시하여 우리나라가 탄소소재 및 그 부품산업의 소비국가에서 주요 생산국으로 변모하는 지렛대 역할을 해주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6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