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02 16:24:20
기사수정

▲ 블랙야크가 광주U대회에 참석해 한국아웃도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린다.

블랙야크가 세계인들에게 첨단 기술로 만들어진 심전도 스포츠웨어와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으로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린다.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는 2일,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이하 광주U대회) 개막에 맞춰 대회가 진행되는 광주월드컵경기장 내 마켓스트리트에서 블랙야크 브랜드 홍보관을 운영한다.

이번 대회에 오피셜 파트너(Official Partner)인 블랙야크는 지난 2014년 9월, 광주U대회 조직위원회와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홍보관은 대회 기간 중 세계 각국의 선수단은 물론 대회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기술력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오픈하게 됐다.

블랙야크 홍보관은 △브랜드 히스토리 존 △스포츠 마케팅 존 △야크온 테크놀로지 존 △이벤트 존의 4개 테마로 구성됐다. 먼저, '브랜드 히스토리 존'에서는 1973년 '동진'사를 시작으로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아웃도어로 도약한 블랙야크 43년의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 마케팅 존은 프로야구부터 모터스포츠, 스카이다이빙 등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는 블랙야크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블랙야크가 최근 출시한 심전도 측정 스포츠웨어인 '야크온P’에서는 블랙야크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블랙야크 YG백과 상품권 등도 증정된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세계 젊은이들이 열정을 바탕으로 각국을 대표해 참가하는 광주U대회가 개최되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와 마찬가지로 블랙야크도 홍보관을 통해서 세계에 대한민국 아웃도어의 우수성과 위상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블랙야크는 이번 광주U대회의 공식파트너사로 참가해 조직위원회와 성화봉송주자, 미디어, 자원봉사자 등 각 역할에 따라 직접 제작한 의류와 용품 약 15만점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 광주U대회 D-100을 기념해 유니폼 공개 패션쇼를 진행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60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3D컨트롤즈 260
EOS 2025
프로토텍 2025
로타렉스 260 한글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