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17 13:55:31
기사수정

▲ 대성쎌틱 콜센터 직원들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대성산업㈜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가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성쎌틱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아 지난 2004년부터 5차례에 걸쳐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대성쎌틱은 오는 2018년까지 15년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받게 됐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은 정부가 실시하는 공신력 있는 인증 제도로 전문심사위원단이 현장평가, 암행평가를 진행하고 소비자의 고객 평가를 거쳐 최고의 서비스를 지닌 기업을 선정한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스마트서비스 체계구축과 통합 콜센터 운영을 통한 효율적인 서비스 품질경영 전략, 여름철 무상안전점검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서비스 기술교육 정례화를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이 5회 연속 인증의 바탕이 됐다”고 말했다.

대성쎌틱은 최근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종전 통합 콜센터, 홈페이지로 한정돼 있던 애프터서비스 접수창구를 모바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이 간편해지고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해 고객불편이 크게 줄었다”며 “여름철 보일러 관리법, 가스비 절약법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와 이벤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62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3D컨트롤즈 260
EOS 2025
프로토텍 2025
로타렉스 260 한글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