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 실내온도조절기를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스마트 비례제어 시스템으로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는 보일러가 출시됐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직관적인 실내온도조절기를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 ‘R323’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내온도조절기에 실온-온돌 전환 전용 버튼을 적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난방전환이 가능하며 고/중/저 3단계 조절 버튼으로 온수 온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다이얼화 시킨 난방조절기로 난방 온도조절 설정이 더욱 편리해졌다.
‘스마트 비례제어 시스템’은 설정 온도에 이르면 스스로 불꽃을 조절해 꼭 필요한 만큼만 난방을 해 가스비가 절감된다. 빠른 온수 가열속도로 여러 곳에서 동시에 사용해도 온도 변화 없이 풍부한 온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013년부터 녹스(NOx) 등급표시 의무화가 시행됨에 따라 린나이코리아만의 독보적인 저녹스 버너를 탑재, 녹스 1등급으로 일산화탄소(CO) 배출량 70% 이상, 질소산화물(NOx) 배출량 50% 이상 감소시켜 대기오염을 최소화한다.
한편 가정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1차 가스압력 저하 감지센서, 과열방지 2중 안전장치, 동결방지 히터, 시스템 자기진단 및 감시기능 등 다양한 안전기능들이 돋보인다.
또한 슬림 디자인으로 설치 시 이동 편의성 및 좁은 공간에서의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보일러 실내온도조절기 조작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를 고려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조작 편의성뿐만 아니라 가스비도 절감하고 환경도 살리는 린나이코리아만의 저녹스 기술을 경험해 보시라”고 전했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