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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5-08-28 09: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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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기원이 노사공동 협력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의 실천방향을 제시한다.

한국승강기안전기술원(이사장 백낙문, 이하 승기원)은 8월31일부터 9월1일까지 안양 블루몬테에서 고객만족경영 워크숍을 개최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승기원 중앙본부·소속기관의 관리자와 노동조합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서비스 제고방안과 현안사항 공유 및 미래비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승기원은 이번 워크숍에서 고객만족경영을 테마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과 개선과제에 대한 분임토의를 진행시키고 질적으로 향상되고 효과적인 고객만족실현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외부강사를 초빙한 특강이 이목을 끈다. ‘고객만족 경영에 따른 공공기관 대응방안’ 과 ‘정부3.0시대 진정한 고객과의 소통’을 주제로한 이번 특강들은 5시간에 걸친 알찬 구성으로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을 향한 능동적인 승기원의 의지가 돋보인다.

한편 승기원 이사장 백낙문은 “민원의 해결 및 대고객 접점에 있는 일선 직원들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CS경영방침의 방향성과 세부목표설정이 더욱 중요하기에 워크숍 참가 대상자들에게 책임감과 솔선수범의 마음가짐으로 참여해 달라” 고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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