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승강기안전기술원(이사장 백낙문)이 워크숍을 통해 고객만족으로 품격있는 공공기관으로 한 단계 도약하겠다고 다짐했다.
승기원은 8월31일부터 9월1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안양시 소재 블루몬테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을 주제로 한 이번 워크숍은 전문CS강의와 조별 분임토의를 통해 고객만족서비스 제고방안과 정부3.0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강화에 대해 심도있는 토의와 발표가 진행됐다.
백낙문 승기원 이사장은 “품격있는 공공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고객만족경영은 사회가 요구하는 자연스런 흐름임을 인식하여야 한다”며 “고객중심의 조직문화로 바꿔나감으로써 보다 나은 안전검사서비스를 국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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