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20 10:50:23
기사수정

맥심이 프렌차이즈와 손을 잡고 수천개의 직접회로를 익일 배송한다. 제품의 공급범위 확대로
효율적인 지원에 사업 강화에 더욱 힘을 실을 예정이다.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로덕트 코리아(대표 김현식)는 자사의 집적회로(IC) 수천 개를 프리미어 파넬(Premier Farnell)의 ‘엘리먼트14’ 프랜차이즈를 통해 공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IC 공급 계약은 제품의 제공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려는 양사의 의지를 반영한다. 엘리먼트14는 연구 및 설계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맥심 IC를 확보하고, 프로토타이핑과 초기단계 설계를 지원하는 제품을 익일 배송 서비스로 제공한다.

프리미어 파넬은 전자 시스템 설계ㆍ제조ㆍ유지보수를 위한 기술 제품 및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글로벌 대표 유통업체다. 아태지역은 ‘엘리먼트14’, 유럽은 ‘파넬 엘리먼트14’, 북미는 ‘뉴어크 엘리먼트14’라는 이름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맥심의 아날로그 통합력은 광범위한 기술과 프로젝트에 대해 설치가 간편하며 다방면에 응용 가능한 수 많은 설계 기능을 끊김 없이 매끄럽게 지원한다. 적용 분야는 모바일 기기, 자동차, 데이터센터 장비부터 산업 시스템, 의료 기기까지 다양하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알리 모타자비 비즈니스 운영 담당 부사장은 “프리미어 파넬과의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맥심은 증가하는 고객층에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맥심의 강점인 폭넓은 포트폴리오와 프리미어 파넬의 뛰어난 설계·공급망·물류 서비스를 결합해 설계 엔지니어링 커뮤니티가 최신 제품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시장에 출시하도록 지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맥심 제품 구매는 엘리먼트14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8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3D컨트롤즈 260
EOS 2025
프로토텍 2025
로타렉스 260 한글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