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7-04 15:27:03
기사수정


“소재부품 발전에 기여하는 전문언론으로 성장하길”



안녕하십니까. 20대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에서 일하고 있는 국회의원 김종훈입니다.

국내최초 소재부품 산업, 에너지, 로봇, 기계분야 등의 전문 언론지로서 역할을 해온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금 세계는 무분별한 화석 에너지의 사용으로 지구 온난화 등 환경문제가 심각합니다. 이에 세계 각국은 ‘탄소 제로 시대’를 선언하고 이산화탄소 감축을 위한 기술 개발 등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 산업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미래세대를 위한 산업발전의 대안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이 앞서 비전을 제시하는 전문 언론이 되길 기대합니다.

또한 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 동향, 인재 육성, 지적재산권 보호 등에 대한 섬세한 보도를 통해 우리나라 부품소재산업의 발전에 공헌하는 신소재경제신문이 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소재부품, 뿌리산업 현장의 목소리와 양질의 정보를 잘 전달해 독자들의 알 권리를 보장해 주길 당부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소재부품 분야 전문가들의 소통의 장을 만들어주신 신소재경제신문의 고봉길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03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