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우수한 품질의 부품공급 능력을 입증했다.
인피니언은 지난 23일 삼성전자 구미 사업장에서 2017년 2분기 반도체 부문 ‘품질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무선 사업부는 분기별로 전기, 기구, 반도체, 응용의 4개 부문의 협력사에게 품질최우수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인피니언은 삼성 갤럭스 스마트폰 시리즈에 우수한 품질의 LNA(low noise amplifiers) 제품을 공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회사는 이외에도 RF(radio frequency) 스위치, LMM(LNA multiplexer modules) 및 안테나 튜너도 공급하고 있다.
삼성전자 글로벌 CS팀장인 김경준 부사장은 “인피니언은 삼성 모바일 사업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갤럭시 품질 및 고객 만족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이승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인피니언 칩은 데이터 전송률 향상, 전력 소비 감소, 공간 절약 등 삼성 스마트폰 시스템 성능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반도체 솔루션 기업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2017년 매출 71억유로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