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5-06 10:55:53
기사수정

▲ 한국전력 어린이날 ‘미아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모습. 한국전력 어린이날 ‘미아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모습

KEPCO(한국전력, 사장 김쌍수)는 어린이날인 5월5일 과천 서울랜드 등에서 “미아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어린이들이 많이 찾는 전국의 어린이공원과 지역축제 행사장에서 열린 미아예방 캠페인에는 107개 사업소의 봉사단원 1,000여명이 참여해 부모와 함께 나들이를 한 어린이들에게 이름표를 달아 주고, 미아가 발생했을 때의 대응요령도 자세히 설명했다.

1999년부터 “미아찾기 및 미아예방 캠페인”을 활발하게 전개해 오고 있는 KEPCO는 현재까지 전기요금 청구서에 미아사진을 총 366명 게재해 106명의 미아들을 가족들의 품으로 돌려 보내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KEPCO사회봉사단은 실종아동 예방을 위해 어린이재단과 함께 2006년부터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실종아동 막대인형극 공연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대전·대구 등 7개 공연단이 총 124회 공연을 통하여 2만 8천여명의 어린이들이 관람했다.

KEPCO는 실종예방 동영상 “기억해요, 꼭꼭꼭!”을 지난 4월에 제작해 전국 6,300여개 초등학교에 배포하여 실종예방 교육에 활용토록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5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